이란 “호르무즈 해협에 ‘통행료(tolls)’는 없지만 ‘수수료(fees)’는 있을 것”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란 “호르무즈 해협에 ‘통행료(tolls)’는 없지만 ‘수수료(fees)’는 있을 것”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16 11:20 조회조회 0

본문

이란 “호르무즈 해협에 ‘통행료(tolls)’는 없지만 ‘수수료(fees)’는 있을 것”&nbsp;&nbsp;조선일보'말장난' 논란…"이란, 호르무즈 통항료 대신 수수료 내야"&nbsp;&nbsp;v.daum.net이란 “호르무즈 통행료 아닌 수수료 징수”…주장 배경은?&nbsp;&nbsp;마켓인이란 "오만과 호르무즈 안전 보장할 것…서비스 비용 부과"&nbsp;&nbsp;연합인포맥스[전쟁과 경영]이란전쟁이 쏘아올린 해협 영유권 논쟁&nbsp;&nbsp;아시아경제<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ngFBVV95cUxORUN6a3AwLVdqYmFkQ1k1UjZQYXgxWkkxZ29YWEZ6UGJCU2c0VExfbkpYSTB6bjVVZXc4TVhHZURtSFJrTnY0ZDZoUTdhVzl3dkFHZnpGRG1reHBzVHAxZkJjUFFwaUx4VndiZm9KeWpiV0VKdlF3U3JPdWhZa0hScklTd0RJcmJCWEFpaHJiRVZrTVhYUzB1alFHcHNNU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