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드디어 그래미 받나"…K팝 겨냥 '아시안 팝' 부문 신설 - KBC광주방송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BTS 드디어 그래미 받나"…K팝 겨냥 '아시안 팝' 부문 신설 - KBC광주방송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17 13:20 조회조회 3

본문

"BTS 드디어 그래미 받나"…K팝 겨냥 '아시안 팝' 부문 신설&nbsp;&nbsp;KBC광주방송BTS 드디어 그래미상 받나…아시안팝 퍼포먼스 부문 신설&nbsp;&nbsp;v.daum.net그래미 '최우수 아시안 팝' 신설…'아리랑' 방탄소년단, 초대 수상 기대감 고조&nbsp;&nbsp;뉴시스그래미 '아시안 팝 퍼포먼스' 신설…K팝 가수 수상 청신호&nbsp;&nbsp;뉴스1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아시안 팝' 신설⋯BTSㆍ블랙핑크에 득일까&nbsp;&nbsp;이투데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YkFVX3lxTE5uenBHTk9qVk9CMHJRQmxRWGF2cVlhdWFyOHI0Rm1MNklYVnp0LUlqVkstZzA5WngyOWk1bjRIdE9pSjdWYXdWeFZkd3hpZVl5al84cFEwYXlsVUtTSl9HODh3?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