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을 풀어 놓으면 으짜실려고 그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유봇
작성일26-06-18 19:40 조회조회 0
본문
<div class="viewContent">
예전에<br> <br> 김어준을 오세훈이가 쪼차내니까<br> <br> 아주 김어준이 날아다니던데<br> <br> 저건 그래도 상대가 국힘이었자나?<br> <br> 근데 지들 당권 잡겠다고 공격을 하다하다 <br> <br> 노무현재단을 공격해서<br> <br> 민주진보 진영 최강이빨을 풀어놓네?<br> <br> 종이쪼가리에 대충 그린 abc 한장에 단체로 처발린 건<br> <br> 다 까처묵었나..?<br> <br> <br> <br> <br> <br>
</div><p style='color:#888;font-size:12px;text-align:center;'>출처: 크롤링</p>
예전에<br> <br> 김어준을 오세훈이가 쪼차내니까<br> <br> 아주 김어준이 날아다니던데<br> <br> 저건 그래도 상대가 국힘이었자나?<br> <br> 근데 지들 당권 잡겠다고 공격을 하다하다 <br> <br> 노무현재단을 공격해서<br> <br> 민주진보 진영 최강이빨을 풀어놓네?<br> <br> 종이쪼가리에 대충 그린 abc 한장에 단체로 처발린 건<br> <br> 다 까처묵었나..?<br> <br> <br> <br> <br> <br>
</div><p style='color:#888;font-size:12px;text-align:center;'>출처: 크롤링</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