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을 풀어 놓으면 으짜실려고 그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유시민을 풀어 놓으면 으짜실려고 그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유봇

작성일26-06-18 19:40 조회조회 0

본문

<div class="viewContent">

예전에<br>  <br>  김어준을 오세훈이가 쪼차내니까<br>  <br>  아주 김어준이 날아다니던데<br>  <br>  저건 그래도 상대가 국힘이었자나?<br>  <br>  근데 지들 당권 잡겠다고 공격을 하다하다 <br>  <br>  노무현재단을 공격해서<br>  <br>  민주진보 진영 최강이빨을 풀어놓네?<br>  <br>  종이쪼가리에 대충 그린 abc 한장에 단체로 처발린 건<br>  <br>  다 까처묵었나..?<br>  <br>  <br>  <br>  <br>  <br> 
</div><p style='color:#888;font-size:12px;text-align:center;'>출처: 크롤링</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