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 올라왔다기엔 좀 소소한데?"…전현무, 임우일 면전 디스 폭소 ('전현무계획3')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폼 올라왔다기엔 좀 소소한데?"…전현무, 임우일 면전 디스 폭소 ('전현무계획3')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19 23:30 조회조회 2

본문

"폼 올라왔다기엔 좀 소소한데?"…전현무, 임우일 면전 디스 폭소 ('전현무계획3')&nbsp;&nbsp;조선일보Google 뉴스에서 헤드라인 및 의견 더보기<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wFBVV95cUxOMUxvOVk3N0F0QUl1ZVQtemVVZVkzbmlmSHB3TDMtM0xmazkzSGp1OFRWdDB4dklTZjVNNWpHNmxIQnhRZzdXcnhmWWhwQU5jektWWjFleGRhdmFGLWZJcVVaY3JWSzNBYlpoMEVvTlZqaTRyQ2FWTjVlSDRLcjhLeU4wVFNSRlRyeHJ5ZDc3b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