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불장 2라운드 이미 시작”…돈 냄새 맡은 개미들 소부장 ETF로 - 매일경제 마켓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반도체 불장 2라운드 이미 시작”…돈 냄새 맡은 개미들 소부장 ETF로 - 매일경제 마켓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21 09:40 조회조회 0

본문

“반도체 불장 2라운드 이미 시작”…돈 냄새 맡은 개미들 소부장 ETF로&nbsp;&nbsp;매일경제 마켓‘금리 공포마저 지웠다’ 보고도 못 믿을 정도…반도체주 광풍, 과거와 다른 진짜 이유&nbsp;&nbsp;헤럴드경제폭발적 수익에도 '낮은 PER'에 갇힌 메모리 반도체, 사이클의 저주인가 구조적 진화인가?&nbsp;&nbsp;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ET시선]반도체 실적 잔치와 투자&nbsp;&nbsp;전자신문반도체 슈퍼사이클 언제까지…"2029년까지 충분" vs "이미 후반전" 팽팽&nbsp;&nbsp;뉴스웍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UkFVX3lxTE9Sb1dNZklxck55UERPcDNjTzNWMDREYlZQQVY3Qm5PQ0VhRkFTU01FN1BBWVNQOFQzUFo3el9HN0lfblN5WTFwR1Y2Zlc2RFBzOVE?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