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30% 급락했는데 기름값 왜 그대로?…“7월 돼야 체감, 호르무즈 변수” - 에너지경제신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국제유가 30% 급락했는데 기름값 왜 그대로?…“7월 돼야 체감, 호르무즈 변수” - 에너지경제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21 10:40 조회조회 2

본문

국제유가 30% 급락했는데 기름값 왜 그대로?…“7월 돼야 체감, 호르무즈 변수”&nbsp;&nbsp;에너지경제신문국제유가 30% 급락에도…주유소 기름값 여전히 2000원대, 왜&nbsp;&nbsp;v.daum.net유가급락해도 공사비 당분간 상승 전망…"오른 가격 안내려"&nbsp;&nbsp;SBS 뉴스"이제 해외여행 가야지" 기대했는데 '날벼락'…호르무즈 개방되도 "내년 고유가"[주末머니]&nbsp;&nbsp;아시아경제[경제]국내 석윳값 언제 내려가나...공급망 정상화·최고가제 관건&nbsp;&nbsp;YTN<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0FVX3lxTE81c1RfN21yTHA3TjdNcE1ZcDllbHlnYXBPX2Z5THIyc1dwRno1R2tvclVLSjBhRThkWmtmdnNBTU5zN1BMdlVZcFRnVnd3UWd5SFAyWFVSRVhXVjA?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