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식당서 밥 먹다 "마약 할래" 대화에 덜미…20대 외국인 체포 - 경기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속보] 식당서 밥 먹다 "마약 할래" 대화에 덜미…20대 외국인 체포 - 경기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21 11:40 조회조회 0

본문

[속보] 식당서 밥 먹다 "마약 할래" 대화에 덜미…20대 외국인 체포&nbsp;&nbsp;경기일보식당서 마약 소지한 외국인, 대화 엿들은 손님 신고로 덜미&nbsp;&nbsp;v.daum.net식당서 대화 엿들은 시민이 신고…마약 소지 불법체류자 검거&nbsp;&nbsp;뉴스1“마약 투약하자”…외국인 대화 엿들은 손님 신고로 체포&nbsp;&nbsp;서울신문“마약하자는 사람 있다”…시흥 식당서 옆자리 손님 신고로 케타민 소지자 덜미&nbsp;&nbsp;중부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0FVX3lxTFBtaGJNcWJKTHd6UW5vZkhWYml6QTliSmQ3cTA3LXNrVTBNajNGVnFJYlhlSW83dzdPUVBjankyTHEySjh0bkZSUWROSU5lWVB6Yy1tTkdwU25iN00?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