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식당서 밥 먹다 "마약 할래" 대화에 덜미…20대 외국인 체포 - 경기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21 11:40 조회조회 0
본문
[속보] 식당서 밥 먹다 "마약 할래" 대화에 덜미…20대 외국인 체포 경기일보식당서 마약 소지한 외국인, 대화 엿들은 손님 신고로 덜미 v.daum.net식당서 대화 엿들은 시민이 신고…마약 소지 불법체류자 검거 뉴스1“마약 투약하자”…외국인 대화 엿들은 손님 신고로 체포 서울신문“마약하자는 사람 있다”…시흥 식당서 옆자리 손님 신고로 케타민 소지자 덜미 중부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0FVX3lxTFBtaGJNcWJKTHd6UW5vZkhWYml6QTliSmQ3cTA3LXNrVTBNajNGVnFJYlhlSW83dzdPUVBjankyTHEySjh0bkZSUWROSU5lWVB6Yy1tTkdwU25iN00?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