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주 2시간만 투자해라"…사망 위험 확 낮아진다는데 [헬시타임] - 네이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여성이라면 주 2시간만 투자해라"…사망 위험 확 낮아진다는데 [헬시타임] - 네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22 07:20 조회조회 0

본문

"여성이라면 주 2시간만 투자해라"…사망 위험 확 낮아진다는데 [헬시타임]&nbsp;&nbsp;네이트"근력운동 좋은 줄은 알았지만"…여성들 '화들짝' 놀랄 결과 [건강!톡]&nbsp;&nbsp;한국경제“여성이라면 주 2시간만 투자해라”…사망 위험 확 낮아진다는데 [헬시타임]&nbsp;&nbsp;서울경제근육 키우려 시작한 운동… 2년 뒤 심장도 바꿔놨다&nbsp;&nbsp;헬스조선근력운동 하는 여성, 심혈관질환 위험 낮아…유산소 병행 시 효과 커&nbsp;&nbsp;네이트<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kFVX3lxTFAzRXZzYS1Jd3R3T1BSdk5lQkRpenVjVVJRckR6VHR6YVlMMHRYQ0dJcGFUdVl3dHNiNmRTS2JTQ3p2dWk5d2tOYlQ5SzRqenlTd0R4Ym5R?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