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따른 보직 반납, 내부 위기 신호" 이숙진 위원, 인권위 정상화 촉구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잇따른 보직 반납, 내부 위기 신호" 이숙진 위원, 인권위 정상화 촉구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22 18:20 조회조회 0

본문

"잇따른 보직 반납, 내부 위기 신호" 이숙진 위원, 인권위 정상화 촉구&nbsp;&nbsp;조선일보[단독]인권위 간부들 잇따라 ‘보직 반납’···“안창호 임기 채우는 건 사적 욕망일 뿐”&nbsp;&nbsp;경향신문인권위 간부 4명 보직 반납 선언…위원장 "법과 원칙 따라 인사"&nbsp;&nbsp;연합뉴스TV인권위 간부 4명 보직 반납…"인권위원장 사퇴해야"&nbsp;&nbsp;v.daum.net인권위 간부 3명째 보직반납 선언…“위원장이 인권위 존재가치 저버려”&nbsp;&nbsp;KBS 뉴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AFBVV95cUxQNTY1S2xkTG81VHdSNENRV3pUQkJOQ2dFcnQ1Zm0tcmY5anFpU0dDczFHZmRkWmVGRjJjM1Myc0IzZWFYWDFZdktLMjNwenRDTi0wX1U4RUNRNDltTDR4NEgwcWhoUGtyUFlMYzVmYXM4ck9zQWQ0QWRMYi0xWlpSUzlfZnBSY0Fvb3c0WEdUREk?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