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협상단, 오만과 호르무즈 논의…오만 “무료 통행 재확인” - 동아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란 협상단, 오만과 호르무즈 논의…오만 “무료 통행 재확인” - 동아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23 13:30 조회조회 0

본문

이란 협상단, 오만과 호르무즈 논의…오만 “무료 통행 재확인”&nbsp;&nbsp;동아일보오만 외교장관 “이란, 호르무즈 통항료 징수하지 않겠다는 약속 재확인”&nbsp;&nbsp;경향신문갈리바프, 스위스 협상 비판에 반박 "더 많은 피 흘렸을 것"&nbsp;&nbsp;v.daum.net호르무즈 핫라인·레바논 창구…美-이란 60일간 가드레일 설치&nbsp;&nbsp;연합뉴스갈리바프 의장 "美-이란 '호르무즈 해협 핫라인' 구축 합의"&nbsp;&nbsp;뉴시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c0FVX3lxTE5HX05fZVZGemR3Z0Ftb2dNbHRGQ2MzZm9vc2lya0huSEI3ZnctLVQxeGpSaFV4NWpxTTJXVjJBaGluSXk4TEdUTlhvcFdrMnhwS2NXNl9qWW1UNmZrRlN4MlhSUzdyXzV2RVBmU29mTHdkSFnSAWZBVV95cUxOQUI1VS1ETGZhNU1DbTVkUXVHMkNMZXlJR2szQ0JxRzJ5amlleTM1V3JERjVYOThmZlFqWm9VTlQ4YWNvd05VRUctMkpuLVY5TURjYmpka29hQTQwcFA3WDZLeWFnLVE?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