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공장 24시간 돌려야하는데… “호남 전력 인프라로는 쉽지 않아” - v.daum.net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25 05:00 조회조회 0
본문
반도체 공장 24시간 돌려야하는데… “호남 전력 인프라로는 쉽지 않아” v.daum.net'기업 무덤' 이라 불렸는데 '대반전'…삼전닉스 입성에 '들썩' 한국경제[단독]광주-전남 반도체 단지에… SK, 신재생 투자도 검토 v.daum.net[사설] ‘삼성 팹 이전 없다’고 정부가 밝혀야 한다 경기일보호남에 반도체? 국힘 “정치 제물로 바치는 자해 행위” 문화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0FVX3lxTE50U0lNV2J3SEF5b2ZqWGxUNS1jM3VDM0dHS1ZFYkgxVFdySk1HSWJpTUd1OTU2M1B5TUdxWjdVb0NUaGNHNWNOM3ZvWW94clU?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