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공장 24시간 돌려야하는데… “호남 전력 인프라로는 쉽지 않아” - v.daum.net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반도체 공장 24시간 돌려야하는데… “호남 전력 인프라로는 쉽지 않아” - v.daum.net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25 05:00 조회조회 0

본문

반도체 공장 24시간 돌려야하는데… “호남 전력 인프라로는 쉽지 않아”&nbsp;&nbsp;v.daum.net'기업 무덤' 이라 불렸는데 '대반전'…삼전닉스 입성에 '들썩'&nbsp;&nbsp;한국경제[단독]광주-전남 반도체 단지에… SK, 신재생 투자도 검토&nbsp;&nbsp;v.daum.net[사설] ‘삼성 팹 이전 없다’고 정부가 밝혀야 한다&nbsp;&nbsp;경기일보호남에 반도체? 국힘 “정치 제물로 바치는 자해 행위”&nbsp;&nbsp;문화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0FVX3lxTE50U0lNV2J3SEF5b2ZqWGxUNS1jM3VDM0dHS1ZFYkgxVFdySk1HSWJpTUd1OTU2M1B5TUdxWjdVb0NUaGNHNWNOM3ZvWW94clU?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