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계속 간다"…'압축 투자' ETF에 몰리는 개미들 [투자톡] - 한국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27 21:50 조회조회 1
본문
"반도체 계속 간다"…'압축 투자' ETF에 몰리는 개미들 [투자톡] 한국경제[머니 플로우] '닉스레버리지' 주간 단위 개인 순매수 4주만에 1위 v.daum.net분명 하이닉스 산 게 맞는데.. 마이너스 찍힌 투자자의 절규 조선일보SK하이닉스 단일종목 레버리지, 장중 32% 급등 연합뉴스TV300만닉스 코앞에서 차익실현…‘2배’ ETF 1조 내다판 개미 [이런국장 저런주식] 서울경제<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kFVX3lxTE1va0FWRzhFQU16Um1RWk5QU0pXcjFVbkZ0WXp2RUlQeFVfVTBaY1JFMjloZWNVNklnMkk0UjNzeXlWVHFLZTZpdi03NzlhMEtheUlzYmNyVzdEd9IBVEFVX3lxTE9MdXZ4RlQyUTl1RURCWHcxRHNkS01UOXpfWnZ3RHhKNUVESGtxM3hyeHN5ZjI3eFN2N0szLVlFWGlUUGFMOG9pajREdURIU0NpV3otRg?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