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계속 간다"…'압축 투자' ETF에 몰리는 개미들 [투자톡] - 한국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반도체 계속 간다"…'압축 투자' ETF에 몰리는 개미들 [투자톡] - 한국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27 21:50 조회조회 1

본문

"반도체 계속 간다"…'압축 투자' ETF에 몰리는 개미들 [투자톡]&nbsp;&nbsp;한국경제[머니 플로우] '닉스레버리지' 주간 단위 개인 순매수 4주만에 1위&nbsp;&nbsp;v.daum.net분명 하이닉스 산 게 맞는데.. 마이너스 찍힌 투자자의 절규&nbsp;&nbsp;조선일보SK하이닉스 단일종목 레버리지, 장중 32% 급등&nbsp;&nbsp;연합뉴스TV300만닉스 코앞에서 차익실현…‘2배’ ETF 1조 내다판 개미 [이런국장 저런주식]&nbsp;&nbsp;서울경제<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kFVX3lxTE1va0FWRzhFQU16Um1RWk5QU0pXcjFVbkZ0WXp2RUlQeFVfVTBaY1JFMjloZWNVNklnMkk0UjNzeXlWVHFLZTZpdi03NzlhMEtheUlzYmNyVzdEd9IBVEFVX3lxTE9MdXZ4RlQyUTl1RURCWHcxRHNkS01UOXpfWnZ3RHhKNUVESGtxM3hyeHN5ZjI3eFN2N0szLVlFWGlUUGFMOG9pajREdURIU0NpV3otRg?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