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무혐의 맞지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생활톳톳
작성일26-06-16 17:46 조회조회 6
본문

대리가 안잡히는데도 정신줄 붙잡고 애써 차를 밀고간
그 체력과 정신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ㅎㄷㄷㄷ
이건 인정이다... 끌고가다가 술 다 깰듯?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